|
| | 독서교육 | | · 개인별 수준에 맞는 도서를 이용한 독서지도 · 다양한 체험을 통한 독서의 습관화 |
개인 수준별 독서지도 |
---|
- · 매년 독서능력검사(교보 READ검사)를 실시→학생들의 독서력, 어휘력, 독서습관과 행동을 객관적이고 정확하게 진단
- · 학생 개개인의 독서수준에 맞는 도서지수의 책을 읽음→도서지수는 해당 책의문장 길이, 어휘의 난이도와 사용빈도, 글자의 크기, 삽화의 정도 등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책에 100~1,200점까지 도서지수를 부여함으로써 수준별 맞춤독서를 가능하게 함.
- · 개인별 맞춤 독서지도→담임 교사가 매주 1회 이상 개별 면담 및 지도를 통해 수준별 맞춤 독서지도
- · 독서통장을 통한 개인 독서이력 관리→학생 개인에게 독서통장을 지급하여 읽은 책 목록을 독서통장으로 기입해 나감
- · 주 3회 독서시간을 운영하여 올바른 책읽기 습관 형성→학급별 독서시간 중 담임 교사와 1:1 대화를 통해 독서지도를 받음
|
게시판 담당
게시판 : 특성화교육
관련업무 : 학교특색
담당자 : 교무부장
- 회원정보
- 미니박스
- 메일
- 쪽지
- 문자
- 채팅
- 포스트
- 친구맺기
- 친구제외
- 방명록
- 선물하기
- 파일박스
- 홈페이지
%3Ca+href%3D%22..%2Fhome%2F%22%3E%3Cspan+class%3D%22Klocation%22%3EHOME%3C%2Fspan%3E%3C%2Fa%3E+%3E+%3Ca+href%3D%22..%2Fhome%2Fsub_02.php%22+class%3D%22Klocation%22%3E%3Cspan+class%3D%22Klocation%22%3E%EC%8B%A0%EA%B4%91%EA%B5%90%EC%9C%A1%3C%2Fspan%3E%3C%2Fa%3E+%3E+%3Ca+href%3D%22..%2Fhome%2Fsub_02.php%3Fmid%3D84%22%3E%3Cspan+class%3D%22Klocation%22%3E%ED%8A%B9%EC%84%B1%ED%99%94%EA%B5%90%EC%9C%A12%3C%2Fspan%3E%3C%2Fa%3E
|